본문 바로가기

템플스테이/템플스테이 갤러리

2014 어린이 캠프 둘째날

2014년 여름 어린이 캠프 둘째날 사진 입니다~

 

 

스님을 볼 땐 똘망똘망~

 

 

무궁화 꽃이 피었... 우왁!!!!!!!!

 

 

ㅋㅋㅋ잡았다

 

 

숲 속 복권 만들기에 열중!

 

 

역시 인생은 줄이야. 스님께 선 줄...

 

 

신기한 나뭇가지 비누방울~ㅎ

 

 

나의 나무찾기 놀이!!! 자~

 

 

신나는 물놀이!!! 자연계곡수영장 기찬랜드!

 

 

완전 신나요!!! 

 

 

ㅎㅎㅎ 신난당~

 

 

근엄하게 브이~!

 

 

재미있는 레크레이션 시간 ^^

 

 

누가누가 더 흥분하나? ㅎ

 

 

찍어놓고보니 훌라후프 1등!

 

 

산사에서 캠프파이어~!!!

 

막춤을 추어보아요 ^^"

 

 

 

 

타이타닉을 만들어보아요~

 

물놀이와 함께 캠프파이어까지 진행됐던 둘째날.

 

아이들은 힘들었는지 곤히 잠들어버렸답니다 ㅎ